1. | 사무원 채용 및 해임시 구비서류 |
※ 사무원 채용 승인 신청시 구비서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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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사무원 채용신고서 1부 | |
② 채용승인신청서 1부 | |
③ 이력서 1부 | |
④ 주민등록표초본 1부 | |
⑤ 사무원증발급신청서 1부 | |
⑥ 재정보증서 1부(또는 신원보증보험증권 사본) | |
⑦ 신원진술서 | |
⑧ 사 진 2매 | |
⑨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등에 관한 동의서 1부 | |
◎ 사무원증 발급은 평균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| |
※ 사무원 해임신고시 서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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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사무원 해임신고서 2부(지방회장, 법원장) | |
② 사무원증 반납 | |
③ 사무원증 분실시 : 진술서 작성 제출 | |
※ 사무원증 분실 재발행시 서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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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사무원증 재발급 사유서 1부 | |
② 사무원증 재발급 신청서 1부 | |
③ 사 진 1매 | |
④ 발급수수료 2,200원 | |
2. | 등기소출입증 관련 |
등기소출입증신청관리시스템 (https://www.iros.go.kr/b933/dps/pa/cm/login.do)에 접속하여 신청 | |
※ 등기소출입증 변경 신청시 첨부파일 | |
① 변경할 사무원 사무원증 앞뒤 사본 | |